사이즈 오브 체어 후기 3년 사용 가장 좋았던 점

사이즈 오브 체어 후기 최소 3년 이상은 써봐야 제대로 된 의자 후기라고 할 수 있죠? 저는 사이즈 오브 체어 거의 초창기부터 구입해서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할 의자로 구입하는데 시디즈 T50과 비교했었는데 실제로 앉아보고 시디즈 T50 시리즈는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목이 자주 뭉치고 좋지 않기 때문에 헤드 레스트를 중요하게 생각했는데요. 사이즈 오브 체어의 최고 장점은 몸에 맞춰 제작을 하기 때문에 헤드레스트가 목을 제대로 받쳐 줍니다.

그리고 솔직히, 이 정도 가격대의 의자비교해봐야 거기서 거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처럼 헤드 레스트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무조건 사이즈 오브 체어 추천합니다.

사용 후기 더 보기

사이즈 오브 체어 구입 시 특이한 점결재 시 키, 몸무게, 앉은키, 성별을 입력합니다. 이렇게 주문 제작이 되기 때문에 본인의 몸에 어느정도 잘 맞는 의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맨 추천 제품

사이즈 오브 체어 후기

사이즈 오브 체어는 사이즈 오브 체어 프로, 사이즈 오브 체어 베이직, 사이즈 오브 체어 라이트, 사이즈 오브 몰입체어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제가 구입하여 사용한 것은 사이즈 오브 체어 베이직 입니다. 사이즈 오브 체어 프로나 라이트 제품은 베이직 이후 출시 된 제품입니다.

목이 정말 편하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헤드 레스트가 체형에 딱 맞기 때문에 들뜨거나 하지 않아서 목을 기대면 매우 편합니다.

장시간 앉아 있어도 목이 편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의자를 뒤로 살짝 젖혀서 목을 기대면 무중력 의자처럼 편합니다.

물론, 신체 특성에 따라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나오는 시중의 의자 제품들에 비해서는 확실하게 좋습니다.

디자인이 좋다

시디즈의 T50 air 제품이 디자인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그것과 비교해도 전혀 모자르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이트 색상을 선호하기 때문에 디자인 면에서도 매우 훌륭 합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조합으로 디자인을 상당히 잘 뽑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 색상보다는 화이트 색상이 좋습니다. 

화이트 색상은 이염 걱정을 할 수 있는데 앉는 부분은 그레이기 때문에 이염이 적습니다. 화이트는 프레임 위주이고 몸이 닿는 부분은 그레이가 많습니다.(헤드 레스트, 팔받침, 방석 부분)

사이즈 오브 체어 후기
출처: 사이즈 오브 체어 홈페이지

가격이 합리적이다

시디즈 T50 시리즈와 가격은 비슷합니다. 그러나 저는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주문 제작을 하기 때문입니다.

시디즈의 경우 모두 동일한 사이즈의 제품이지만 사이즈 오브 체어는 나에게 맞춰 제작하는 제품이므로 오히려 가격은 더 비싸야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정장 가격을 보더라도 기성품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맞춤 정장은 가격이 비쌉니다. 사이즈 오브 체어 베이직 가격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 합니다.

사이즈 오브 체어 공식 인스타 그램을 보니 최근 쿠팡과 제휴를 맺은 듯 합니다. 조만간 쿠팡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이즈 오브 체어를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에서 구입하게 되는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 가격이나 혜택은 동일하므로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쿠팡에서 사이즈 오브 체어 가격 확인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