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카메라 추천 합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즉석 카메라라고 불리는 아날로그 감성 뿜뿜인 카메라입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즉석 카메라라고 불리는 사진기로 필름을 넣고 촬영하면 현상 과정 없이 바로 인화되어 나오는 신기한 카메라입니다.
디지털 시대인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아날로그 감성 아이템이죠. 저도 한 때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갖고 싶어서 용돈을 모으고 모아서 샀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당시엔 기술 부족으로 인해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결국 중고나라행.. 그렇게 잊혀져 가던 중 최근 레트로 열풍과 함께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들을 보면서 옛 추억이 떠올라 이번 기회에 새롭게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 추천
폴라로이드 카메라 종류가 많지만 꾸준히 인기 있는 모델이 있습니다. 가격도 할인 받고 구입하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인스탁스 미니11 입니다. 셋트 구성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입문용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선택하고 있어요.

어떤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사야할까요?
우선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어요. 인스탁스 미니 시리즈와 스퀘어 시리즈 입니다.
이 둘의 차이는 렌즈 크기 차이인데요, 아무래도 큰 렌즈일수록 사진이 선명하게 나오는 장점이 있답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게나 부피가 커지기 때문에 휴대성에서는 조금 떨어질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모델은 인스탁스 미니11 이랍니다.
실제로 구매하는데 상품 후기가 많이 도움 되었고, 마침 할인을 하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디자인도 이쁘고 사진 결과물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인스탁스 미니 11 어떤가요?
제가 직접 써본 결과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어요. 특히 밝은 날 야외에서 찍으면 더욱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다만 실내촬영시에는 빛조절이 필수였어요. 어두운 곳에선 플래시가 터지긴 하지만 화질이 많이 깨지더라구요.
그리고 배터리 소모량이 엄청나서 하루종일 촬영하면 2장밖에 못찍는 경우도 많았어요. 여분의 배터리를 준비하거나 충전하면서 촬영해야한답니다.
필름은 어디서 사나요?
저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저가로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한팩에 10장씩 들어있고 1~2만원정도 하더라구요.
배송비 2500원 별도구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하지만 온라인보단 비싸더라구요.
요즘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가끔은 옛날 방식 그대로 천천히 흘러가는 시간속에 몸을 맡겨보는건 어떨까요?
가이드맨 추천 제품 |
여러분에게 새로운 취미생활 혹은 일상의 활력소가 되어줄지도 모르는 일이니까요. 폴라로이드 카메라 구입 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습니다.